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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양대병원 콜센터 "gooooood!"

jean pierre 2008. 5. 8.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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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양대병원 콜센터 "gooooood!"

4월오픈이후..한달간 8천여통 전화예약
건양대병원 콜센터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있다.

병원측은 이와관련 4월초 첫 운영에 들어간 건양대병원 콜센터(1577-3330)가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진료 상담 및 예약, 건강검진, 병원 위치 는 물론 신규환자의 경우 진료 절차, 제증명 발급, 수술비용 등에 대한 상담을 자세히 해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특히 각 증상에 따른 진료 예약을 신속히 처리해 줌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실제로 콜센터 운영 첫날 1,700여통의 문의전화가 걸려왔으며 지난 4월 한 달 동안 약 8천여통의 전화예약이 이루어졌다.

고객만족 증진센터장 김현우 교수는 “콜센터를 도입한 이후 전화응답률이 4월초 82%에서 4월말 96%까지 올라 기존에 통화중으로 상담원 연결이 어려웠던 부분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며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본원에서의 진료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콜센터의 역할을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양대병원 콜센터는 공휴일을 포함해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간호사 2명을 포함해 총 9명의 직원이 상담을 해주고 있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8-05-08 오후 4:3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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