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업발전협의회 창립총회 성황리 개최

jean pierre 2019. 12. 13. 08:34
반응형

경기도약업발전협의회 창립총회 성황리 개최

약사회, 제약, 유통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단결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약국위원회(부회장 서영준, 약국위원장 전차열, 조영균) 1211일 통합된 경기도약업발전협의회 창립총회”(약칭 경약협의회)를 개최하고, 출범하게 되었다.

그 동안 경기도약사회는 제약사와 유통사별로 별도의 협의체를 구성하여 운영하여 왔었다. 하지만 현 약업 환경 속에서 변화 흐름에 즉각적인 대처와 원활한 상호 협력 체계의 구축을 위해 지난 여름부터 제약사와 유통사의 의견 청취 및 내부 논의를 통해 최종 통합 협의회를 구축하기로 합의하기에 이르렀다.

이번 경약협의회 창립총회에서는 회원사 30여명이 참석하여 신임회장단 선임 경약협의회 회칙 의결 경약협의회 임원구성 등의 안건에 대한 협의가 이루어졌으며, 특히 이 날 처음으로 경약협의회 로고와 회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진 기념식에는 경기도약사회장단을 비롯해, 한국의약품유통협회 허경훈 부회장,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이재국 상무, 미래신협 손병로 이사장,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이정근 본부장, 분회장협의회 한동원 회장 및 분회장들이 참석하여 경약협의회 창립에 대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박영달 경기도약사회장은 경약협의회의 창립 기념식에서 축사를 통해 시대의 변화와 함께 약사회, 제약사, 유통사가 화합과 단결을 통해 상생할 수 있는 초석이 되길 바라며, 이번 출범을 통해 보다 발전해 나가길 기원한다며 재차 통합 출범에 대한 기대와 함께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경기도약업발전협의회 임원단

회장 : 복산나이스 이호철 부사장

부회장 : 경기도약사회 서영준 부회장 연제덕 부회장,

동화약품 전영균 지점장, 광동제약 신영산 지점장,

지오영 곽남태 전무, 동원약품 김준오 전무

총무 : 일동제약 김보형 지점장, 신덕팜 강도균 상무

 

감사 : 녹십자 우종석 지점장과 백제약품 김현주 지점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