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

경기도약, 제3회여약사대회 과감한 변신 시도

jean pierre 2021. 5. 3. 07:55
반응형

경기도약3여약사대회  과감한 변신 시도

 

1 준비위원회 통해 세부 추진방향 논의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김희식 부회장, 조수옥 위원장) 오는 8월말 개최예정인 지부 3 경기여약사대회 준비를 위한 1 준비위원회를 지난 달 28일 저녁 지부회관에서 개최하였다.

 

지난 2008년과 2012년에 이어 3회째를 맞이하는 경기여약사대회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회의 참석 위원들을 기존의 행사방식과 관행의 틀에서 과감히 벗어나 코로나 19시대에 회원들에게 '공감, 위로, 격려, 희망'을 불어넣어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 모두가 공감하고 이를 통해 회원간 유대를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춰 행사를 준비하기로 하였다.

 

또한 행사가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여약사만의 행사가 아닌 소속 약사 모두가 참여하는 행사가 되도록 방향을 정해 세부 계획을 마련하기로 하는 한편, 코로나 19, 공적마스크  회원들의 피로도가 극심한 상황에서 스트레스를 풀어줄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아 결코 지루하지 않고 모두가 공감할  있는 참신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기로 하였다.

 

김희식 부회장은 “경기여약사대회 준비를 위한  회의에서 다양한 의견을 통해 새로운 형식의 대회를 준비할  있을  같아 매우 기대된다”며 “앞으로 지속될 준비위원회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방향성을 정해 내실 있는 대회를 준비하여 모두가 함께하는 대회를 만들어 보자”고 강조했다.

 

 

3 경기여약사대회는 오는 8 28()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