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 한일권, 현실성 있는 공약으로 지부 회무 충실

jean pierre 2024. 11. 12. 14:42
반응형

[경기] 한일권, 현실성 있는 공약으로 지부 회무 충실

대약과 협조할 일, 적극 협조할 것... 현장중심 민원 해결 중점

한일권 경기도약 예비후보는 11월 14일 공식적으로 경기도약사회장 후보로 등록예정인 가운데 공약과 공약이행 방식에 대한 자신의 소견을 피력했다. 

한일권 후보는 “현재 대약과 각 지부가 선거 기간이라 각종 공약이 넘쳐나고 있다. 현실적으로 지부가 할 수 있는 일이 있고 할 수 없는 일이 있다 .제가 약속하는 공약들은 선관위 공식 홍보물 8페이지에 자세히 수록했다.약속을 지키기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저의 공약을 경기도 회원님들 모두가 꼼꼼히 살펴보시고 부족한면이 있다면 언제든지 고언과 조언을 당부드리며, 최근까지 경기도약사회가 보여준 스텐스는 일선 회원 민생보다 중앙무대에만 몰두한 형국이라고 본다"고 지적했다.


"대약은 대약의 역할이 있고 지부는 지부의 역할이 있으며, 대약만이 할수있는 일은 대약과 힘과 지혜를 합쳐야만 한다. 대약은 대약다워야 하고 지부는 지부다워야 힘의 낭비가 없다. 이것이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고 주장했다.

 

한 후보는 "동아제약 챔프시럽 회수 명령시, 회수 절차의 부적절함에도 아무도 나서지 않았는데 제가 직접 업체에 전화해  회수. 정산등에 있어 강력한 요구를 전해, 원만하게 해결되었다"고 강조했다.


그는 "민생 중심 회원 우선의 슬로건 아래 공약을 발표하고 있으며, 구호만이 아닌 현실성있는 정책을 펼것이며, 다재다능한 인재들을 등용해 함께 해결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이어어 “늘 초심을 잃지 않고 늘 회원중심에 서서 늘 회원우선으로 좌고우면하지 않고, 사심없이 3년간 봉사하고 명예롭게 퇴진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고 강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