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고려은단, “2015 쏠라-C 대학생 광고 공모

jean pierre 2015. 5. 19. 20:25
반응형

고려은단, “2015 쏠라-C 대학생 광고 공모

 

오는 65일까지 접수총 상금 1000만원

 

고함량 비타민C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인 고려은단(대표 조영조)‘2015 쏠라-C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쏠라-C 브랜드에 걸 맞는 젊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캔디형 비타민C 제품 1위 브랜드인 쏠라-C를 통해 대학생들의 광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 주제는 맛있는 비타민 쏠라-C’, ‘비타민 C의 효능, 효과’, ‘나에게 쏠라-C?’등 세 가지이며 쏠라C 브랜드 이미지에 어울리는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 분야는 TV광고(스토리보드), 지면 광고(신문, 잡지, 포스터 등), UCC 세 가지로 이 중 하나를 택해 신청을 접수하면 된다.

 

대상을 포함한 수상자 19팀에게는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상품이 지급되며, 특이사항은 공모전에 대한 열정이 뛰어나고 재미있게 공모전을 준비한 팀을 선정하는 특별상 부문이 있어 작품의 아이디어가 다소 부족하더라도 단결력있는 팀워크를 보여주면 입상할 수 있는 기회가 충분히 있다는 것이다.

 

참가 신청 및 접수는 65일까지이며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또는 대학원)에 재학중이거나 휴학 중인 대학생들에 한해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쏠라-C는 젊은 세대들의 다양한 취향과 기호를 만족시키는 비타민 캔디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의 젊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쏠라-C가 더욱 트렌디하고 새롭게 표현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쏠라-C 대학생 광고 공모전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 (http://event.solar-c.com/)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