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고려은단 '쏠라-C' 차별화된 패키지로 경쟁력 강화

jean pierre 2013. 11. 25. 10:35
반응형

고려은단 '쏠라-C' 차별화된 패키지로 경쟁력 강화

 

젊은층 겨냥 캔디형태 출시..감각적 디자인으로 인기

 

고려은단의 비타민 제품 쏠라-C’ 미니가 소비자 편의성을 확대한 패키지 경쟁력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예쁘게 포장된 물건은 한 번 더 눈길이 가듯이 최근 들어 제품을 담는 패키지에 다양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접목시켜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 쏠라-C’도 그중 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제품의 패키지는 제품 이름과 안에 들어 있는 제품의 그림 정도만 그려져 있지만 요즘은 이런 딱딱한 디자인 대신 보기에도 좋고 브랜드의 철학까지 가미된 패키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상품의 패키지가 판매량 증가로 이어질 정도로 중요성 또한 부각되면서 포장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던 건강기능식품의 패키지도 새롭게 진화하고 있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쏠라-C미니는 젊은 층을 겨냥하여 캔디처럼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비타민제품이다

 

이 제품은 종이가 아닌 캔으로 만들어져 내용물을 다 먹은 후 다른 물건을 담아 놓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모양도 하트로 되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기 위한 선물용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의 쏠라-C보다 작고 앙증맞게 변화되어 감각적인 디자인과 간편한 비타민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이런 인기를 반영하듯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하트 쏠라-C 만드는 방법을 공유하는 커뮤니티까지 생겨 예전에 유행했던 학 접기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쏠라-C미니는 레몬, 딸기, 포도, 복숭아 맛으로 구분, 1회 제공량(10) 영양소 기준치보다 800%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하며, 보존료, 합성착색료, 설탕, 아스파탐을 첨가하지 않아 소비자의 건강까지도 생각하고 있다.

 

또한 100%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 원료의 구입부터 제조, 판매 등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여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