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

구리튼튼병원-유한대학, 업무협약 체결

jean pierre 2014. 1. 16. 06:30
반응형

구리튼튼병원-유한대학, 업무협약 체결

 

전문인력 양성 협력..교직원.학생 의료지원

 

 

구리튼튼병원(원장 태현석)이 전문 인력 양성의 일환으로 유한대학교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구리튼튼병원은 지난 7일 유한대학교와 업무 협약을 맺고 학생들의 현장 실습 교육 및 취업 등에 도움을 주기로 했다. 또한 대학 교직원 및 학생들의 척추관절 건강을 위한 의료 지원도 진행하기로 했다.

 

구리튼튼병원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튼튼병원과 유한대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졸업과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은 경제 불황으로 인한 취업난으로 진로에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구리튼튼병원은 이런 학생들에게 현장 실습과 인턴 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희망자들에 한해 취업도 지원해 주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방침이다.

 

또한 학업과 아르바이트 병행으로 척추관절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환경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련 질환을 노인성 질환으로 생각하거나 치료가 여의치 않아 병을 키우는 학생들이 많은 현실을 감안, 의료적인 지원도 병행 할 계획이다.

 

구리 튼튼병원(은평, 구로, 장안동, 구리, 의정부, 대구, 노원, 청담, 강서 네트워크) 태현석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유한대학교 교직원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건강 검진 등 의료 편의를 제공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특히 취업으로 힘들어하는 20대들을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현장 실습 및 취업 기회의 자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