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근화제약, OTC브랜드 '알보' 대대적 활성화

jean pierre 2014. 9. 26. 07:16
반응형

근화제약, OTC브랜드 '알보' 대대적 활성화

 

25일 런칭쇼..지역 거점 주요유통업체 통해 본격화

 

알보젠이 국내 진출하면서 인수한 근화제약과 드림파마등을 통해 OTC제품의 대대적인 런칭에 나선다.

 

특히 근화제약과 드림파마 모두 전문의약품 쪽이 주력인 만큼 OTC제품 런칭의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기 위해 국내 주요 의약품유통업체들과 적극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것으로 보여 주목된다.

 

근화제약(대표 이주형)은 이와관련 25일 저녁 이들 협력도매업체들을 초청해 일반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의 통합 브랜드로 이끌어 갈 브랜드 ‘ALVO(알보)’ 런칭쇼를 개최했다.

 

근화제약은 알보젠에 피인수된 2012년 이후 일반약, 건기식 등 전문약 외에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시점이어서 이번 알보런칭의 중요성은 더해진다.

 

근화는 이날 감기약 시리즈 알보콜토푸렉실’ ‘로날정등을 새롭게 발매해 런칭 한다고 밝혔다.

 

내년 상반기까지 영양제, 진통제등 일반의약품 20여종, 건강기능식품 5종을 포함해 약 25여 종류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근화제약의 OTC제품 알보런칭의 협력 파트너 유통업체는 백제약품, 동원약품, 복산약품, 인천약품, 태전약품, 유진약품, 원진약품등 지역 거점별 주요 업체들이 포함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