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녹십자,노발락, ‘우리아기 다독다독’ 이벤트 진행

jean pierre 2016. 2. 12. 09:46
반응형

녹십자, 노발락, 우리아기 다독다독 이벤트 진행

 

 

녹십자(대표 허은철)는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분유 노발락의 커뮤니티사이트인 ‘Novalac 마망파파(http://novalacmom.co.kr/)’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우리아기 다독다독(多讀多讀)’은 사이트에 접속해 아이에게 들려주고 싶은 동화책을 소개하는 아기랑 책이랑의 이야기 중 마음에 드는 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 동시에 진행하는 노바를 남겨줘는 모바일에서 사이트에 접속해 마망파파 바로가기 아이콘을 스마트폰 홈 화면에 추가한 후, 인증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3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공식 오픈한 ‘Novalac 마망파파'노발락 이야기', '육아수업', '육아수다', '육아배틀', '이벤트'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제품과 육아 정보뿐만 아니라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육아맘들이 서로간의 생생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반응형 웹(Web) 방식으로 개발된 ‘Novalac 마망파파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최적 화면으로 컨텐츠를 제공하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와도 자유롭게 연동된다

녹십자 관계자는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육아맘이 원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육아맘과 더 가까운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