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뉴오리진, '코어리셋 버닝프로틴 출시

jean pierre 2022. 1. 13. 09:41
반응형
 

뉴오리진,  '코어리셋 버닝프로틴 출시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근육 건강을 채워줌과 동시에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100% 동•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코어리셋 버닝프로틴’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코어리셋 버닝프로틴’은 근육건강을 케어하는 프로틴과 체지방 감소 기능성이 있는 녹차추출물을 함께 담아, 근육량 증가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녹차추출물의 카테킨은 폴리페놀의 종류로, 항산화와 콜레스테롤 개선 기능을 한다. 또한 인체시험 결과 체중감소, BMI감소, 체지방률, 체지방량,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피하지방면적, 복부지방면적, 총지방면적 등 총 9가지 지표가 감소가 증명됐다.

 

핵심원료인 뉴질랜드 초지방목 a2우유 유래 단백질과 우유단백혼합분말은 우리 몸과 같은 구조의 A2 단백질 100%가 함유돼 평소 프로틴을 섭취하면서 소화불편을 느꼈던 사람도 소화 걱정 없이 섭취 가능하다.

 

 

또한 식품 첨가물 없이 100% 식품으로부터 얻은 5대 단백질을 균형있게 배합했다. 식물성 단백질 3종(완두 단백질, 잠두콩 단백질, 쌀 단백질)은 원물 그대로 갈아 넣어 식품이 가진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코어리셋 버닝프로틴은 버닝 스틱 1포와 프로틴 2포를 함께 섭취하는 형태다. ‘코어리셋 프로틴’은 단백질, 칼슘, 철, 판토텐산 등이 함유되어 에너지•뼈•근육•혈액 건강까지 11가지 기능성 케어하며, 버닝 스틱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3가지 기능성 케어가 가능하다. 게다가 고소한 커피 우유맛으로 남녀 누구나 부드럽게 마실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정경인 본부장은 “뉴오리진 코어리셋 버닝프로틴은 평소 단백질 드시고 소화가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소화 불편을 일으키는 첨가물은 제외하고, A2단백질과 100% 우유, 파바빈, 쌀에서 유래한 아미노산만을 담아낸 프로틴 제품”이라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녹차추출물을 더해, 체지방은 빼고 싶지만, 근육이 함께 빠질까 걱정하는 분, 프로틴을 먹고 체중 증가를 경험하신 분 등 근력과 체지방을 동시에 관리해 균형있는 몸매를 원하는 분들이 드시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은 뉴오리진 온라인몰과 직영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뉴오리진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의 경우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오리진은 유한양행의 100% 자회사 유한건강생활이 선보인 프리미엄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제품 원료에서부터 공정까지 뉴오리진만의 깐깐한 원칙을 토대로 건강기능식품, 뷰티, 생활 용품 등을 제공하며 수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