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닥터대디, 열나요 앱과 함께한 설문 이벤트
자사 미온수 마사지 키트 브랜딩에 적극 나서
현직 전문의로 구성된 닥터대디가 ‘열나요’ 앱 운영사인 모바일닥터와의 업무협약(MOU)과 동시에 고객 설문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사 제품 브랜딩에 적극 나섰다.
지난달 자사 홈페이지 오픈을 알렸던 닥터대디는 열나요 앱 회원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인 미온수 마사지 키트 무료 제공 이벤트를 하면서 제품에 대한 설문을 함께 진행했다.
설문에는 제품의 완성도와 착용 전후 불편사항 그리고 성능에 대한 신뢰와 재구매 여부 등의 문항으로 구성됐다.
그 결과, 전체 참여자의 약 80% 이상이 제품 품질과 사이즈 만족도에 높은 점수를, 제품 착용 시 약75%가 불편함을 호소하지 않아 높은 제품 완성도를 예측해 볼 수 있었다.
또한 미온수 패드 구매 의향에 대해서는 89%의 수치로 구매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타 제품 구성과 가격 그리고 미온수 온도계에 대한 문항에서도 상당수가 만족감을 들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하여 닥터대디 담당자는 “시제품 출시 전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연구 개발부터 출시까지 모든 단계를 꼼꼼하게 준비했다”며 “ 제품력이 곧 소비자 신뢰라는 마음으로 제품력을 높이는데 집중하고 설문 결과를 충분히 반영할 것이다”고 말했다.
닥터대디 미온수 마사지 키트는 ‘닥터대디’ 사이트(http://www.drda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G마켓, 11번가와 같은 온라인쇼핑과 쿠팡과 같은 소셜커머스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반응형
'◆의료/병원/바이오벤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비케어, 1분기 매출액 264억원 (0) | 2021.04.29 |
---|---|
동국대의료원, 통합 병원정보시스템 구축 완료 (0) | 2021.04.27 |
헥톤프로젝트, 비대면 결제 서비스 '닥터스PAY' 출시 (0) | 2021.04.26 |
케이컨셉, 실버케어 중개 모바일 앱 ‘케어고’ 출시 (0) | 2021.04.20 |
휴먼스케이프, 정보보호 기술력 우수성 인증 (0) | 2021.04.20 |
지더블유바이텍, 병원성 바이러스 검출 시약 할인 이벤트 (0) | 2021.04.20 |
유비케어, ‘애저 에브리웨어’ 컨퍼런스 메인세션 발표 (0) | 2021.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