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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림성모병원, 통합콜센터 개소로 고객 상담 편의 재고
일원화된 상담 채널 ‘02-829-9000’
대림성모병원(이사장 김광태)이 고객의 편익 증진을 위한 ‘통합콜센터’를 개소, 본격적인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림성모병원은 지난 5일 통합콜센터 개소식을 갖고 그동안 분산되어 있던 모든 문의 채널을 ‘02-829-9000’으로 통합해 상담체계를 일원화했다. 통합콜센터는 1월 11일 오전부터 정상 운영에 돌입할 예정이며 평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콜센터 운영 인력의 절반 이상을 외래 임상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간호사로 배치해 의료 관련 전문상담이 가능하며 증상에 따른 진료 예약을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건강검진, 진료 절차, 병원 위치, 제증명 발급, 수술 비용 등 병원 이용 전반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대림성모병원 김성원 병원장은 "통합콜센터 운영으로 환자와 보호자들이 진료 예약이나 변경은 물론 각종 병원 관련 서비스 이용에 편의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환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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