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도약선교회, 새터민들과 한마음 체육대회

jean pierre 2012. 5. 7. 13:40
반응형

도약선교회, 새터민들과 한마음 체육대회
가정의 달 맞아 남북어울림대안학교 학생및 교사 참여
2012년 05월 07일 (월) 13:37:19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의약품도매업자중 기독인으로 구성된 도약선교회가 남북어울림대안학교 교사와 학생들과 정감을 나누는 행사를 펼쳤다.

지난 4일 도약선교회(회장 안병광)는 남북어울림대안학교에 후원금을 지원하고 대안학교 교사 및 학생들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경기도 백암호수 인근 모락산 안골에서 도약선교회 안병광(유니온약품)회장을 비롯한, 총무 한상부(팜월드), 김성규(송암약품) 부회장, 고민주(이노베이션) 사장, 홍석화(아세아약품) 사장 등 많은 회원사가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남북어울림대안학교(새터민과 저소득층 교육봉사단체)학생들, 그리고 교사와 함께 족구, 야유회를 겸한 점심시간을 갖고 후원금과 정을 나누는 선물을 전달했다고 아세아약품 홍석화 사장이 밝혔다.

도약선교회 안병광 회장은 "특히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학생들 중에는 지난해 16명이 검정고시를 치룬 후 올해 이화여대, 숙명여대, 총신대, 서울시립대 2명, 총5명이 대학에 진학한 학생들이 참석하여 어린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는 뜻깊은 행사였다"고 소개했다.

또 아세아약품 홍석화 사장은 "도약선교회는 이밖에도 많은 사회활동을 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사회에 그늘진 곳이라면 어디든지 찿아가 도움이 되고자하는 것이 도약선교회의 정신"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