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랩 마스크’ 4종 출시

jean pierre 2022. 11. 24. 07:37
반응형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랩 마스크’ 4종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주름·기미·수분·모공 등 피부 고민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제품 ‘마데카랩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링클 리바이탈라이징 ▲멜라 브라이트닝 ▲워터 하이드레이팅 ▲포어 타이트닝 등 총 4종이다. 각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피부 고민별 맞춤 포뮬러와 원단을 적용했으며 마스크 시트는 환경까지 생각한 생분해, 비건 인증 원단을 사용했다.

 

제품 4종 모두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했으며 제품별로 주름·기미·수분·모공에 특화된 유효성분을 더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피부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리포좀 공법을 활용한 특허받은 플러스좀™을 적용했으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링클 리바이탈라이징’은 주름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와 피부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임상을 통해 눈가·입가·이마 등 부위에서 8종의 굵은 주름 개선과 8종의 주름골 리프팅 효과가 확인됐다. 크리미한 제형의 에센스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부여한다.

‘멜라 브라이트닝’은 기미와 주근깨, 잡티를 케어해 얼룩덜룩한 피부를 균일하고 밝은 톤으로 가꿔준다.

 

2주 사용 시 기미 면적·분포·검은기 등 5종의 기미 개선 효과가, 1회 사용만으로 피부톤, 피부색 등 4종의 브라이트닝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임상으로 확인했다. 우유빛 리퀴드 에센스가 피부를 생기 있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워터 하이드레이팅’은 마스크 등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양 볼, 팔자, 턱 등의 부위에 광채를 부여하고 수분막 코팅 효과도 제공한다. 수분감 가득한 젤 에센스에 얇고 투명한 리오셀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밀착력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포어 타이트닝’은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하고 피부결을 정리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모공 개수·밀도·깊이·면적 등 8종의 모공 개선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 투명한 워터 타입 에센스와 밀착력이 좋은 홀 타입(Hole-Type) 원단이 모공을 한층 촘촘하게 케어해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갈수록 외부 유해환경이 심화되고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이 세분화됨에 따라 맞춤형 피부 케어를 돕는 ‘마데카랩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이번 신제품으로 빠르고 간편한 집중 피부 케어 효과를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