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5월애 부부사랑캠페인 진행

jean pierre 2014. 5. 29. 06:01
반응형

동국제약, 5월애 부부사랑캠페인 진행

 

중년부부 20쌍 대상...북한산 둘레길 걷기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를 발매하고 있는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오늘(28), ‘센시아와 함께하는 5월애() 부부사랑 캠페인참가자들과 북한산 둘레길 걷기(트래킹)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에는 5가정의 달부부의 날’(21)을 맞아 지난 20일까지 센시아 브랜드사이트(www.censia.co.kr)를 통해 ‘5월애() 부부사랑 캠페인에 응모해 선정된 20쌍의 중년 부부가 참가했다.

 

이날 참가한 부부들은 북한산 둘레길을 함께 걷는 가운데, 평소에 소홀했던 배우자의 건강을 챙겨주며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동국제약은 정맥순환장애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일상 생활에서 부부가 함께 간단한 체조나 걷기를 통해 다리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로 이 행사를 기획하였다.

 

이날 행사는 출발 전 국립공원 관리공단 재난구조대의 도움 아래 안전한 트래킹을 위한 간단한 몸풀기 체조와, 간단한 레크레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부부간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시작되었다.

 

이후 참가자들은 북한산 둘레길 18구간인 도봉옛길(2mk)을 거쳐 19구간 방학동길(3.1km)까지 약 3시간 동안 5.1km를 걸으며 배우자와 함께, 추억이 될 수 있는 기념 사진을 찍었다. 동국제약은 추후 이 사진들로 앨범을 제작해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부부가 함께 걸은 시간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도착 지점에서 참여자들에게 ‘19구간 완주기념 배지를 증정했다.

 

뿐만 아니라 행사 종료 후 부부가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영화관람권을 준비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50대 부부는 그 동안 흔하게 경험하고 있던 증상들이 정맥순환장애라는 것을 새롭게 알았다, “오랜만에 부부가 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행사처럼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예방과 치료의 필요성을 전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맥순환장애는 정맥의 모양을 유지해주는 결합조직이 약해져 정맥이 이완되고 확장되어, 혈액 역류를 방지하는 판막 기능 이상 등으로 인해 발생한다.

 

주로 , 다리가 자주 붓는다’, ‘자주 무겁고 피로하다’, ‘자주 아프다’, ‘자주 저리거나 쥐가 자주 난다’, ‘가렵고 차다등이 전형적인 증상으로 30대 이상 성인의 50%가 겪고 있으며 40~60대에서 가장 많이 나타난다.

 

그대로 방치할 경우 다리 부위의 혈관이 울퉁불퉁하게 보이는 하지정맥류, 다리 궤양 등의 질환이 나타난다.

 

또한 인체 혈관 중 40%인 정맥에서 혈액이 심장으로 원활하게 돌아가지 않게 되면 전신의 혈액순환장애 등 심각한 문제로도 이어질 수 있다.

 

정맥순환장애의 개선을 위해서는 기존 혈액순환제와 구분해, 정맥 및 혈관벽에 특화적으로 작용해 판막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해주는 정맥순환 개선제로 치료해야 효과적이다.

 

센시아는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 등으로 정맥순환장애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며, 60정 단위로 최대 2개월 복용 가능한 분량으로 11, 1정이나 2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