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후시딘 상처공감 다이어리 페이스북 팬 5만 명 돌파

jean pierre 2014. 5. 30. 06:57
반응형

후시딘 상처공감 다이어리 페이스북 팬 5만 명 돌파

 

소비자와 공감공유의 채널로 활발한 소통 전개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의 상처치료제 후시딘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 <후시딘 상처공감 다이어리(http://www.facebook.com/Fucidin.Diary)>가 팬 수 5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페이스북 페이지의 건강/제약/의학 카테고리 1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국내 상처치료제 매출 1위인 후시딘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소비자와의 공감과 공유의 채널로 오픈 하였다. 개설 4개월 만에 1만명의 팬을 돌파했으며, 현재 55천명이 넘는 팬을 확보했다.

 

후시딘 상처공감 다이어리는 광고 컨셉인 상처엔 후~, 후시딘에 착안하여 상처와 공감을 주제로 30대 직장인 동화씨를 중심으로 한 동화 패밀리가 생활 속 에피소드를 풀어낸다.

 

육아맘, 직장인, 커플 등 다양한 사람의 이야기를 다루는 고정 코너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나 문화의 이슈 등을 적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유명 웹툰 작가 캐러멜&네온비의 상처공감 다이어리 웹툰을 월 2회 독점으로 게재해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콘텐츠 게재 외에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소비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한 바 있다. 페이지 팬들로부터 소외계층이나 환아를 위한 응원메시지를 모집하여 전달하고, 축구꿈나무 어린이들을 위해 덧글 당 일정 금액을 적립하여 축구 용품을 기부한 것.

 

후시딘 상처공감 다이어리는 건강/제약/의학 카테고리에 등록된 브랜드 페이지 중 팬 수 1위일뿐 아니라, 페이스북 상에서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정도를 나타내는 TAT(TalkingAboutThis,이야기 하고 있는 사람들) 기준으로도 제약회사 중에서 1위를 지키고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후시딘의 페이스북 팬수가 5만명을 돌파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와의 공감을 통한 지속적인 스토리텔링 덕분이었다며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CSR 활동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상처치료제 후시딘 연고는 상처 부위에 세균감염을 예방하여, 상처가 덧나지 않고 흉터 없이 빨리 아물게 한다.

 

특히,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아이들 상처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후시딘은 연고, , 밴드 타입이 있어 상처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