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 '센시아정' 혁신형 인증 표시 첫출시

jean pierre 2012. 11. 12. 10:28
반응형

동국, '센시아정' 혁신형 인증 표시 첫출시
업계 첫 적용.,.9일 부터 약국판매 시작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신제품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정에 혁신형 제약 인증마크를 적용하고, 9일부터 약국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 하반기 처음 출시된 센시아정은 약국과 소비자들의 인기에 힙입어 지난 9일부터 2차 생산분이다.

 

보건복지부는 지난 9월 혁신형 제약 인증마크를 제정 완료하고 혁신형 제약기업들이 도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공고한 바 있다.

 

이에 따라 해당 회사들은 제품포장, 홍보물, 명함 등에 인증마크를 부착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동국제약 센시아정의 인증마크 부착은 업계에서 제품에 적용된 첫 사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혁신형 제약 인증마크가 처음 적용된 제품이 국내 일반약 시장에 새롭게 도입된 정맥순환 개선제인 센시아라서 더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 “향후 인사돌, 마데카솔, 훼라민Q 등 기존 제품 뿐만 아니라, 명암과 홍보물 등에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국제약 센시아정은 정맥의 탄력 향상과 항산화 효과 등을 통해 정맥순환 장애 개선효과를 나타내는 일반의약품이다. 이 제품은 다수의 임상연구 및 유럽에서의 사용경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센시아정은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60정 단위로 최대 2개월 복용가능한 분량으로 11, 1정 이나 2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된다.

 

제품 포장 내에는 정맥질환정보가 수록된 정보책자, 휴대용 파우치 등이 포함되어 있고,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상담전화(02-2191-9924)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1-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