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대상 영상TV부문 금상 수상

jean pierre 2013. 11. 8. 09:09
반응형

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대상 영상TV부문 금상 수상

 

새해/부모/자식/아줌마 ..피로상황 재치있게 구성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신동욱)의 박카스 광고가 한국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2013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 영상 TV부문에서 새해/부모/자식/아줌마 편으로 금상을 수상한다.

 

올해 20주년을 맞은 2013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은 8() 오후 630분부터 롯데호텔월드(소공동)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리며, 영상부문(TV/TV), 온라인부문(웹사이트/웹사이트), 인쇄부분, 라디오부문, 옥외부문, 프로모션부문, 디자인부문, 통합미디어광고캠페인부문에서 대상, 금상, 은상, 동상을 각각 시상한다.

 

박카스 TV광고는 풀려라 피로! 풀려라 5천만!’이라는 메인 카피와 대한민국에서 OOO으로 산다는 것이라는 콘셉트로, 2013년 새해편, 부모편, 자식편, 아줌마편 등 각각의 피로 상황을 흥미 있게 구성하였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어깨에 짊어지고 있는 피로와 고뇌를 보여주고 그 속에서 희망을 찾는 이야기를 풀어내 지친 국민들에게 힘을 실어주며 국민의 희로애락을 함께 한다는 점에 중점을 두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한편, 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는 작년 ‘2012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영상 TV부문 은상을, 올해 3월에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전파 부문에서 풀려라 피로! 풀려라 5천만!’ 캠페인으로 대상을 수상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