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아제약, 여성건강 식품 '동아 백수오' 출시

 

갱년기 여성 건강증진에 도움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신동욱)은 최근 갱년기 증상으로 고생하는 여성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동아 백수오를 출시했다.

 

여성의 갱년기란 난소 기능이 약해지면서 여성 호르몬의 분비량이 줄어들어 배란과 생리 등의 여성 본연의 생식기능이 소실되는 폐경 전후를 의미한다.

 

이때에는 안면홍조, 얼굴 화끈거림, 발한, 불면증, 우울증 등의 신체 기능 저하나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가 지속되는 다양한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겪기도 한다.

 

동아 백수오의 주성분인백수오 등 복합 추출물(백수오, 속단, 당귀)’은 식약청이 대한민국 최초로갱년기 여성 건강 증진 기능성을 인정한 성분으로 12주 간의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임상시험결과 여성 삶의 질을 평가하는 10가지 갱년기 증상(안명홍조, 어지럼증, 불면증, 피로감, 관절통 등)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확인되었고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에서도 그 기능성을 인정받아 특허가 등록되어 있어 믿을 수 있는 성분이다.

 

이밖에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가 주성분으로 들어 있고 히알루론산, 생선콜라겐, 코엔자임Q10, 클로렐라 분말, 알로에겔 농축액 분말, 식물성 혼합추출물(, 솔잎, 민들레, 뽕잎 등 총 18개 식물성 성분 함유)이 부성분으로 들어 있어 하루 두 번 2캡슐씩 복용으로 갱년기 여성의 건강 증진과 함께 피부 건강,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동아 백수오는 국내 최초로 식물유래 카라기난을 사용한 식물성 연질캡슐을 적용하여 장기간 보관에도 캡슐끼리 들러붙지 않고 고온에서도 안정해 보관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한편동아 백수오1박스에 60캡슐씩 총 2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1개월간 복용할 수 있으며, 식약청으로부터 인정받은 건강기능 식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