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동원산부인과 태교음악회 성료

jean pierre 2010. 10. 25. 09:49
반응형

동원산부인과 태교음악회 성료
산모와 태아 재즈 선율에 묻혀.. 만족도 높아
2010년 10월 25일 (월) 09:38:53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일산 동원산부인과가 주최하는 태교음악회가  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성료됐다.
일산지역을 비롯 산모는 누구든 참석 가능한 이번 음악회에서는 산모와 아기를 위한 재즈등의 음악을 들려주는 태교음악회로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열렸다.

일산 지역 임산부는 물론 멀리 타 지역 산모들의 참여까지 이끌어낸 이번 태교음악회는 현악 5중주의 클래식 음악과 색다른 클래식을 감상할 수 있는 실용 재즈음악으로 구성되어 진행되었다.

동원산부인과(여성전문병원/원장 김상현<인권분만연구회 회장>)에서 심혈을 기울여 구성한 이번 음악회의 특징은 정통 클래식 음악과 함께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섹스폰 연주 등 재즈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는 평가다.

특히 기존의 태교음악인 크래식에서 벗어나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재즈 음악의 선율 속에서 태아와의 교감은 그 어느 때 보다 강렬했을 것이라는 주최측 설명.

   

이날 참석한 파주 교하 지구의 K산모는 “흥겨운 드럼이 연주될 때는 아기도 함께 뛰어 놀 듯 움직였고 감미로운 섹스폰 연주가 들려올 때는 아기가 바다 속을 유영하듯 부드럽게 움직이는 것 같았다. 음악의 선율이 내 몸을 통해 아기에게 그대로 전달되는 것이 분명 하다.” 며 기분 좋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동원산부인과 김상현 원장은 “정기적인 태교음악회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산모들에게 전달하고자 노력 중이다. 틀에 박힌 태교음악이 아닌 재미있고 몸과 가슴으로 느낄 수 있는 음악회를 통해 산모와 소통하고자 한다.” 며 산모와 아기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김종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디코파마뉴스(http://www.emedi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