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화약품–도로교통공단,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은 후시딘이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전국 초등학교 대상으로 지난 1학기 시행한 ‘후시딘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치고, 올 2학기에도 연이어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후시딘은 올 한 해 전국 약 800개 초등학교의 10만명 대상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도로교통공단과 업무협약을 지난 5월 체결했다.
또한, 후시딘은 스쿨존 교통사고 중 가장 높은 유형으로 나타난 ‘보행 중 사고’의 예방 효과를 높이기 위해 ‘후시딘 오렌지카드(반사경)’를 제작하여 도로교통공단의 교통안전 교육을 받은 초등학생들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후시딘 오렌지카드는 빛을 반사해서 보행자 발견 거리를 9배 가량 증가시켜 아동 보행자에 대한 운전자의 시인성을 개선시키는데 효과적이다.
이에 후시딘과 도로교통공단은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전국 초등학교 대상으로 ‘스쿨존 교통안전 교육’을 진행하고, 교육을 받은 초등학생들에게 ‘후시딘 오렌지카드’를 전달했다.
후시딘과 도로교통공단은 2학기에도 전국 초등학교의 지속적인 참여 신청을 받아 연말까지 약 800개 초등학교의 10만명 대상 목표로 교통안전 교육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후시딘은 어린이의 상처를 치료해 줄 뿐만 아니라 안전사고에 취약한 어린이들의 생활 속 안전의식 제고 및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왔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지난 2019년 어린이들의 등·하교 교통안전을 위한 ‘스쿨존 안전 캠페인’에 이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마련한 이번 ‘후시딘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80년 출시 이후 약 4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후시딘은 국내 상처치료제 관련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연고 이외에도 다양한 제형과 용량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상처 부위나 상황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후시딘 전 제품군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JW생명과학, ‘위너프에이플러스’ 라인업 허가 (0) | 2023.09.20 |
---|---|
동국제약, 구내염 바로 알기 캠페인 (0) | 2023.09.20 |
2023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제약바이오인기 실감 (1) | 2023.09.19 |
중외학술복지재단, 2023 기초과학자 장학생 선발 (0) | 2023.09.19 |
대웅제약, ’2023 아시아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0) | 2023.09.19 |
신신제약, 나비새김 캠페인 4년째 동행 (1) | 2023.09.19 |
에스티팜, 제2 올리고 생산기지 확보 (0) | 2023.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