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화,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 전개

jean pierre 2012. 11. 7. 09:46
반응형

동화,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 전개
전국 테디베어뮤지엄서 특별 전시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의 대표 상처치료제 후시딘과 테디베어뮤지엄(제이에스앤에프)117일부터 전국 테디베어뮤지엄에서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특별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테디베어뮤지엄 남산점, 제주점, 경주점 등 3개 지점에서 20135월까지 6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으로, 대형으로 특별 제작된 테디베어와 함께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내용을 소개한다.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은 후시딘이 추진하는 사회공헌 활동 중의 하나로, 오랜 세월 동안 아이들의 곁에서 사랑과 공감의 상징이었던 테디베어와 후시딘이 만나 마음의 상처까지 돌본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올해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2012 리미티드 에디션제작과 서울시립어린이병원/고려대병원 소아과 병동 기부, 어린이 환우들을 위한 페이스북 응원 메시지 모집 등을 진행했다.

 

동화약품 후시딘은 출시 이후 30년 동안 1등 브랜드 자리를 놓치지 않은 상처치료제이다.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외에도 미래의 국가대표, 축구 꿈나무를 위한 홍명보 축구교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1-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