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먼디파마, ‘메디폼 트러블큐어’ 신제품 출시

jean pierre 2020. 12. 10. 10:56
반응형

먼디파마, ‘메디폼 트러블큐어신제품 출시

피부 트러블 진정 전용

한국먼디파마()(대표이사 최헌, 이하 한국먼디파마)는 미세바늘구조체 특허 기술을 통해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진정 성분을 피부 속까지 깊이 전달하는 메디폼 트러블큐어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부 트러블은 과다한 피지 분비, 막힌 모공, 피지선 내의 확장된 세균 등 발생 원인과 종류가 다양하나, 모공을 막아 자연스러운 피지 배출을 방해하는 각질이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다.

따라서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를 위해서는 모공 속 피지가 원활하게 배출될 수 있도록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메디폼 트러블큐어0.3mm의 미세한 마이크로샷이 부착된 패치 형태로, 트러블 시작 단계에서부터 부착하면 300마이크로샷이 살리실릭애씨드, 마데카소사이드, 히알루론산, 아세틸헥사펩타이드 등 트러블 진정에 필요한 필요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한다.

흡수율이 낮을 수 있는 기존의 패치형 제품과 달리 메디폼 트러블 큐어는 뾰족한 팁으로 표피층에만 머무를 수 있는 필요 성분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여,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

메디폼 트러블큐어의 마이크로샷은 피부 속 깊이 필요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술력을 활용한 제품이다.

메디폼 트러블큐어의 마이크로샷의 니들 길이는 얇고 긴 0.3mm이다.

제조사만의 몰딩 공정으로 0.3mm니들 팁들이 모두 균일하게 살아 있고, 1cm2 내에 169개로 촘촘하게 박혀 있어 트러블 부위에 부착시 흡수는 극대화하고, 자극은 최소화해 준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메디폼 울트라씬메디폼 H뷰티가 하이드로콜로이드로 트러블 심화 단계에서 압출 후 상처 회복과 흉터 생성 억제 도움에 집중한 라인이었다면, ‘메디폼 트러블 큐어는 트러블 발생 초기 단계시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라인으로,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트러블 전주기에 걸쳐 메디폼으로 통합적인 트러블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먼디파마 임하영 과장은 코로나19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자극이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차가운 바람으로 피부 트러블 고민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고 밝히며 마이크로샷 기술이 적용된 메디폼 트러블 큐어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피부 트러블을 초기 단계에서부터 효과적이고 위생적인 방법으로 슬기롭게 케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디폼 트러블큐어12, 92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출시되며, 12매는 약국 전용, 9매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