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먼디파마, 습윤드레싱 '메디폼' 6월부터 국내 런칭
새로운 패키지 출시...세계 각국 진출 본격화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종호,사진 이하한국먼디파마)는 오는 6월 1일부터 새로운 패키지의 메디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패키지는 메디폼의 다양한 브랜드에 속한 제품라인별로 각기 다른 색상을 적용해 한눈에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류 스타인 이승기를 모델로 기용, 새로운 TV 광고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메디폼은 제네웰(대표이사문병현)이 국내최초로 국산화에 성공시킨 습윤드레싱 제품이다.
폴리우레탄 성분의 폼드레싱으로 창상 부위에 습윤 환경을 유지해 상처 치유 촉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습윤드레싱재로 흉터를 적게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폼은 한국에서의 새로운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부터 아시아태평양, 라틴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먼디파마는 메디폼의 본격적인 출시를 통해 상처소독제인 베타딘 중심으로 구성되었던 상처치료제 품포트 폴리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반응형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에자이, '할라벤' 6월부터 보험급여 적용 (0) | 2014.06.02 |
---|---|
영국계기업 샤이어 국내 대표에 문희석 씨 (0) | 2014.06.02 |
항암제 렌바티닙,방사성요오드치료 저항성 분화형 갑상선암에 효과 (0) | 2014.06.02 |
아스트라제네카, 호흡기 치료제 임상시험 결과 발표 (0) | 2014.05.30 |
KRPIA, 정확한 의료정보전달을 위해 쌍벌제 개선안 제출 (0) | 2014.05.30 |
아스트라제네카, ‘심비코트 데이’ 개최 (0) | 2014.05.29 |
불법리베이트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명시돼야 (0) | 2014.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