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멀츠 에스테틱스, 기업광고 2022 앤어워드 수상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다” 담아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 merz.co.kr)는 자사의 기업광고 캠페인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다”가 국내 최대의 디지털산업계 행사인 2022 앤어워드(A.N.D. AWARD)에서 총 63개 분야 중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의료/건강 분야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멀츠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관을 확산하고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미용의료 문화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고자 제작된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다” 기업광고는 각각 나이, 신체적 장애, 선입견 등 세상의 기준에 굴하지 않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을 추구해 온 4명(70년대 밀라노에서 유학한 최초의 한국인이자 현재 패션 디자이너와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장명숙, 이른 나이에 가수로서의 성공을 뒤로 하고 미국에서 새롭게 법을 공부해 미국 변호사이자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소은, 청각장애라는 신체적 핸디캡을 이겨내고 브레이킹 영역에서 태극마크를 단 대한민국 국가대표 B-Girl 김예리, 피겨 불모지였던 한국에서 김연아 선수 이후 피겨의 새로운 역사를 그려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예림)의 멀츠 앰버서더가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
지난 8월부터 진행된 이 기업광고 캠페인은 첫 공개 1달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으며, TVC, 옥외광고, SNS 이벤트 등 다각적인 채널을 통해 ‘아름다움이란 정해진 상태가 아니다’, ‘시대와 문화에 맞서 변화해가는 우리 스스로가 아름다움, 자체다’ 등의 브랜드 메시지를 확산하는 한편 멀츠의 기업 인지도를 한층 향상시켰다는 평을 얻었다
멀츠 에스테틱스 유수연 대표는 “이번 기업광고는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소비자 여러분의 여정에 있어 멀츠가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광고로 수상을 하게 된 것은 처음인데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멀츠의 메시지가 잘 전달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디지털을 통한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이기에 이 분야에 있어서도 멀츠가 한 걸음 더 앞서 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앤어워드는 지난 2007년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개최해 온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에 뿌리를 두고 재탄생한 행사로서 2022년에 16회째를 맞아 2023년 1월 중순 수상작을 발표했다.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있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고 있다.
반응형
'◆제약 > ▷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론칭 (0) | 2023.02.20 |
---|---|
JW생활건강, 라보펫 ‘마일드 올인원 샴푸’ 2종 출시 (0) | 2023.02.14 |
울쎄라, 2023 멕스 심포지엄성료 (0) | 2023.02.07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 출시 (0) | 2023.01.31 |
퓨젠바이오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작년 판매량 30만병 돌파 (0) | 2023.01.26 |
종근당건강 락토핏,‘미스터트롯2’ 제작 지원 (0) | 2023.01.25 |
종근당건강, 설 명절맞이 프로모션 위크 (0) | 2023.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