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멀츠 에스테틱스, 기업광고 2022 앤어워드 수상

jean pierre 2023. 1. 31. 07:26
반응형

멀츠 에스테틱스, 기업광고 2022 앤어워드 수상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다”  담아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이하 멀츠merz.co.kr) 자사의 기업광고 캠페인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다 국내 최대의 디지털산업계 행사인 2022 앤어워드(A.N.D. AWARD)에서  63 분야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의료/건강 분야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멀츠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관을 확산하고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미용의료 문화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고자 제작된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다” 기업광고는 각각 나이신체적 장애선입견  세상의 기준에 굴하지 않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 추구해  4(70년대 밀라노에서 유학한 최초의 한국인이자 현재 패션 디자이너와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장명숙이른 나이에 가수로서의 성공을 뒤로 하고 미국에서 새롭게 법을 공부해 미국 변호사이자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소은청각장애라는 신체적 핸디캡을 이겨내고 브레이킹 영역에서 태극마크를  대한민국 국가대표 B-Girl 김예리피겨 불모지였던 한국에서 김연아 선수 이후 피겨의 새로운 역사를 그려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예림) 멀츠 앰버서더가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

지난 8월부터 진행된  기업광고 캠페인은  공개 1달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 뷰를 돌파했으며, TVC, 옥외광고, SNS 이벤트  다각적인 채널을 통해 ‘아름다움이란 정해진 상태가 아니다’, ‘시대와 문화에 맞서 변화해가는 우리 스스로가 아름다움자체다’ 등의 브랜드 메시지를 확산하는 한편 멀츠의 기업 인지도를 한층 향상시켰다는 평을 얻었다

멀츠 에스테틱스 유수연 대표는 “이번 기업광고는 ‘나다운 아름다움 찾아가는 소비자 여러분의 여정에 있어 멀츠가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광고로 수상을 하게  것은 처음인데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멀츠의 메시지가  전달된 결과라고 생각한다, “디지털을 통한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이기에  분야에 있어서도 멀츠가  걸음  앞서 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계기로 삼겠다 말했다.

 

한편앤어워드는 지난 2007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개최해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 뿌리를 두고 재탄생한 행사로서 2022년에 16회째를 맞아 2023 1 중순 수상작을 발표했다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있으며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