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멀츠 코리아, ‘벨로테로 표정운동 따라 하기 이벤트’ 개최

jean pierre 2017. 5. 12. 08:02
반응형

멀츠 코리아, ‘벨로테로 표정운동 따라 하기 이벤트개최

HA필러 벨로테로의 글로벌 캠페인 일환으로 531일까지

 

독일 에스테틱 전문 제약사 멀츠 코리아(대표 유수연)의 자사 브랜드 HA 필러 벨로테로가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벨로테로 표정운동 따라 하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벨로테로는 HA필러로 CPM공법을 통해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며, 이에 자연스러운 표정 연출이 가능한 필러이다.

벨로테로 표정운동은 ...를 외치면서 얼굴 근육을 풀고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표현하기 위한 트레이닝 방법이다. 이를 통해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표정이 가장 아름다운 표정임을 스스로 알 수 있도록 격려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벨로테로 표정운동을 직접 따라 해 보고 그 모습을 촬영해 후기를 남기는 것이다. 이벤트 응모는 531일까지 진행,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벨로테로 표정운동 소비자 이벤트를 주최한 멀츠 코리아는 글로벌 캠페인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를 전개하며 전 세계 여성들이 자신이 가진 자연스러운 표정을 통해 당당한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벨로테로 표정 운동 소비자 이벤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belotero.co.kr/new/)

한편, 멀츠는 독일에 본사를 둔 100년 이상의 전통을 보유한 독일계 글로벌 기업으로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HA)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와, 오리지널 칼슘 필러 래디어스, 보툴리눔 톡신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벨로테로는 CDS Health에서 실시한 ‘Aesthetics Promo Pilot Report’ 결과, 20171분기, 의료진이 향후 가장 사용 빈도를 높이고 싶은 필러 제품으로 집계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