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디포스트, 배우 차예련과 4년 연속 계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 모델로
메디포스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배우 차예련과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8일 밝혔다.
2020년 메디포스트(대표: 오원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의 모델로 선정된 차예련은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 상승에 큰 역할을 했으며, 대표 제품인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의 가치를 여성 소비자에게 전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 4년 연속 ‘모비타’ 브랜드 전속모델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계약 연장에 따라 메디포스트는 차예련과 함께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과 국내 최초로 선보인 오메가3와 유산균의 복합기능성 제품인 ‘듀얼오메가프로’ 등의 광고 촬영 및 SNS홍보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긍정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차예련이 모비타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리며, 지난 3년간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해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며 “올해도 차예련과의 시너지로 모비타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반응형
'◆의료/병원/바이오벤처 > ◁바이오벤처,의료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테카바이오, 주요 사업 및 매출 계획 발표 (0) | 2023.02.08 |
---|---|
코엑스, 6월 의료산업 전시회 베트남 첫 진출 (0) | 2023.02.08 |
시지바이오, ‘시지듀 더마리젠 트러블케어’ 출시 (0) | 2023.02.08 |
마크로젠, ‘건강정보 분석장치’ 국내 특허 (0) | 2023.02.06 |
스페이스에프, 서울대와 ‘세포농업학회 국제 심포지엄’ (0) | 2023.02.06 |
에이아이트릭스, '바이탈케어' 비급여 진입 (0) | 2023.02.03 |
남성 불임 예방·치료 연관 단백질 작용기전 규명 (0) | 2023.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