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메디포스트, 스킨케어 ‘셀피움’ 소비자 소통 강화 나선다

jean pierre 2016. 3. 14. 08:25
반응형

메디포스트, 스킨케어 셀피움소비자 소통 강화 나선다

SNS 3개 채널 동시 오픈..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대한민국 대표 제대혈 줄기세포 연구기업 메디포스트의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브랜드 셀피움(CELLPIUM)’14, 페이스북과 블로그, 인스타그램 3개 채널을 동시에 오픈하며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셀피움은 SNS 채널에서 핵심 성분인 줄기세포 배양액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된 유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소통 창구로 활용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셀피움은 SNS 오픈을 기념해 공식 블로그에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셀피움 담당자는 “SNS 채널을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의 메인 플랫폼으로 삼고 셀피움의 우수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점차 늘려나가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서 역할을 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셀피움은 '메디포스트가 야심차게 내놓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셀피움의 핵심 성분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이는 메디포스트의 GMP(우수 식품 및 의약품 제조관리기준) 생산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되어 식약처의 엄격한 품질적격기준검사를 완료, 국제화장품원료집(INCI)에 정식 등재되어 있는 성분이다.

EGF과 같이 피부에 유익한 37가지 성장인자가 발현되는 것이 확인되어 피부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 탄력 강화, 피부 멜라닌 억제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줄기세포 배양액 효능을 배가시키는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원료 '연꽃캘러스 배양 추출물과 알래스카 빙하수, 세라마이드 등이 더해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셀피움 전 제품은 모두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