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의료(의원,학회,논문. 신의술, 신간등)

모델 한금복 씨 핑크리본 캠페인 홍보 대사로 위촉

jean pierre 2014. 11. 4. 11:03
반응형

모델 한금복 씨 핑크리본 캠페인 홍보 대사로 위촉

 

한국 유방암학회

 

 

한국유방암학회는 (회장 윤정한, 이사장 송병주)‘2014 핑크리본 캠페인의 홍보 대사로 모델 한금복 씨를 위촉했다.

 

한국유방암학회는 유방암을 이겨내고 더 건강하게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모델 한금복 씨에게 2014 핑크리본 캠페인 홍보 대사 위촉장을 수여하고, 유방암 예방 메시지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기를 당부했다.

 

한금복 씨는 모델이자 한국연예사관학교 교수로 활동 중이다. 2013년 유방암 판정을 받았지만, 본인의 적극적인 치료 의지와 의료진의 도움으로 수술과 항암치료의 고된 싸움에서 승리를 쟁취해 유방암을 극복하였고, 현재는 후학 양성에 힘쓰며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유방암학회의 송병주 이사장(서울성모병원 유방센터장)유방암 발병 이후에도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활동하는 한금복 씨가 유방암 환우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2014 핑크리본 캠페인 홍보대사 한금복 씨는 모델이라는 직업의 특성상 유방암 발병이 더 큰 충격으로 다가왔지만, 조기에 발견해 건강하게 극복할 수 있었다.” 라며, “환자들에게는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고, 많은 여성들에게는 정기 검진으로 소중한 가슴을 지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유방암학회는 유방암 예방의 달인 10월 한 달 간 핑크리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유방암 유()비무환 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유방암 예방과 정기 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국민 유방암 건강강좌 개최를 비롯해 핑크리본 합창제, 핑크리본 마라톤 등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소속 선수 핑크리본 부착 활동 등 유방암 인식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여성들이 소중한 가슴을 지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