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무좀 치료제 ‘풀케어’, 신규 광고 영상 선보여

jean pierre 2021. 6. 3. 07:37
반응형

무좀 치료제 ‘풀케어’, 신규 광고 영상 선보여

 

가수 ‘코요태’ 유튜브 채널과 협업

 

 

한국메나리니(대표이사 박혜영) 가수 코요태의 유튜브 채널 ‘코요태레비전 협업한 풀케어 신규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고 2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영상은 가수 코요태가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 ‘코요태레비전 통해 대한민국 판매 1(일반의약품 부문무좀 치료제 브랜드 풀케어 특징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다.

해당 영상에서 코요태 멤버들은 무좀에 관한 에피소드와 함께 풀케어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고지난 3월부터 온에어되고 있는 풀케어 플러스크림의 디지털 광고  CM송인 ‘무좀송 틀리지 않고  번에 따라 부르는 미션을 진행한다.

 

풀케어 신규 광고 영상은 코요태의 유튜브 채널 ‘코요태레비전’ 및 풀케어의 유튜브 채널, 브랜드 블로그,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메나리니 마케팅 담당자는 “무좀으로 고생하고 있는 환자들에게 풀케어®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인기 가수 코요태와 협업해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무좀균이 증식하기 쉬운 계절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환자들이 무좀의 형태에 따라 손발톱 무좀에는 네일라카 타입으로피부 무좀에는 크림 타입으로 손쉽고 깔끔하게 무좀을 관리하길 바란다 말했다.

 

한편풀케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 판매 1 무좀 치료제 브랜드다

손발톱 무좀 치료에 특화된 네일라카 타입과 피부 무좀 치료에 특화된 크림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