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바이엘컨슈머헬스,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 출시

jean pierre 2016. 7. 11. 09:18
반응형

바이엘컨슈머헬스,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 출시

 

바이엘 컨슈머헬스는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맘들의 D라인과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장품인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여성과 아기의 건강을 연구해 온 150년 역사의 독일 제약회사 바이엘이 선보이는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은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임신 기간 동안 엄마의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자연에서 온 센텔라 아시아티카 식물 성분이 함유 되어 피부가 거칠어 지는 등의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해 주며, 프로비타민 B5(덱스판테놀) 성분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게 해 준다. , 올리브 오일과 콩오일 등의 성분은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차단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유럽 외부기관(Dermscan)을 통해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 자극 및 민감성 반응이 미미하다는 피부과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김현철 바이엘 컨슈머헬스 대표는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은 여성과 아기 피부를 위해 연구해 온 바이엘이 선보이는 예비맘들의 피부 보호를 위한 크림이라고 제품을 소개하며, "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의 출시로 엄마와 아기 모두를 위한 비판톨 제품 라인이 강화되었다. 앞으로도 엄마와 아기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은 전국의 산부인과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비판톨 공식 홈페이지(www.bepantholfamil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