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바이엘,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 ‘카네스케어®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jean pierre 2015. 7. 8. 09:18
반응형

바이엘 헬스케어,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카네스케어 서포터즈발대식

여성청결제에 대한 오해와 편견 해소 적극 알려

 

 

바이엘 헬스케어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카네스케어 데일리’가 7 7, 여성청결제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알릴 ‘카네스케어 서포터즈’ 1기의 발대식을 본사에서 개최했다.

 

선발된 ‘카네스케어 서포터즈’는 총 7개 팀이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두 달간 여성청결제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고 올바른 사용법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에 참여한다. 또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직접 실행해볼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은 바이엘헬스케어 컨슈머케어 김현철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되었으며, 향후 두 달간 미션을 수행할 ‘카네스케어 데일리’ 제품 소개 및 주요 미션 안내가 진행됐다.

 

서포터즈 수료자 전원에게는 마케팅 수료증을 수여할 예정이며, 활동 평가 및 성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우수 활동자에게는 바이엘 헬스케어 마케팅팀 인턴 면접 기회 및 가산점을 부여한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도에 따라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LG그램 노트북, 아이패드, LG 포켓포토3 등 다양한 미션별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바이엘 컨슈머케어의 백승희 마케팅 매니저는 “여성들이 소중한 부위의 청결관리에 대해 의외로 잘 모르거나 여성청결제가 도리어 몸에 해롭다는 식의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라면서, “여성들 스스로가 직접 나서 여성 청결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대하고 편견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카네스케어 데일리’의 국내 출시와 함께 서포터즈 1기를 출범하게 되었다”며 그 기획 취지를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