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헬스케어,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 ‘카네스케어 서포터즈’ 발대식
여성청결제에 대한 오해와 편견 해소 적극 알려
바이엘 헬스케어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카네스케어 데일리’가 7월 7일, 여성청결제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알릴 ‘카네스케어 서포터즈’ 1기의 발대식을 본사에서 개최했다.
선발된 ‘카네스케어 서포터즈’는 총 7개 팀이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두 달간 여성청결제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고 올바른 사용법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에 참여한다. 또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직접 실행해볼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은 바이엘헬스케어 컨슈머케어 김현철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되었으며, 향후 두 달간 미션을 수행할 ‘카네스케어 데일리’ 제품 소개 및 주요 미션 안내가 진행됐다.
서포터즈 수료자 전원에게는 마케팅 수료증을 수여할 예정이며, 활동 평가 및 성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우수 활동자에게는 바이엘 헬스케어 마케팅팀 인턴 면접 기회 및 가산점을 부여한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도에 따라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LG그램 노트북, 아이패드, LG 포켓포토3 등 다양한 미션별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바이엘 컨슈머케어의 백승희 마케팅 매니저는 “여성들이 소중한 부위의 청결관리에 대해 의외로 잘 모르거나 여성청결제가 도리어 몸에 해롭다는 식의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라면서, “여성들 스스로가 직접 나서 여성 청결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대하고 편견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카네스케어 데일리’의 국내 출시와 함께 서포터즈 1기를 출범하게 되었다”며 그 기획 취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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