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바이오일레븐, ‘브이에스엘3 캡슐’ 출시

jean pierre 2016. 9. 1. 10:21
반응형

바이오일레븐, ‘브이에스엘3 캡슐’ 출시

 

원료 그대로, 캡슐에 담아 섭취는 편리하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은 자사 제품인 ‘브이에스엘3(VSL#3)’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캡슐에 담은 ‘브이에스엘3 캡슐’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브이에스엘3 캡슐’은 기존 브이에스엘3 원료 그대로 담은 캡슐 유산균으로 정식 절차를 거쳐 공식적으로 수입된 제품이다.

 

살아있는 8가지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하여 장 면역조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한다.

 

특히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작은 캡슐에 담긴 브이에스엘3의 보장균수는 1,125억마리로 식약처에서 제시한 일일 권장 섭취 기준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이번 브이에스엘3 캡슐은 기존 브이에스엘3의 기능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섭취의 편리함을 더했다”라며, “브이에스엘3 캡슐 제품 또한 1,125억 마리의 보장균수를 제공하고 있어 식약처에서 제시한 일일 권장 섭취 기준을 크게 웃도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존의 ‘브이에스엘3’는 브이에스엘3 정품을 공식 수입해 판매하는 제품으로 살아있는 생균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전 과정을 냉장유통으로 배송한다. 장 환경 밸런스를 위한 4,500억의 압도적인 보장균수를 자랑한다. 함께 출시되고 있는 ‘브이에스엘3 키즈’는 블루베리맛으로 성장기 아이들이 섭취하기 편하도록 했으며, ‘브이에스엘3 베이비’는 분유나 이유식에 타먹기 편하도록 생산된 캡슐 분말형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