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보령제약, '시카케어' 국내 판권 확보

jean pierre 2013. 7. 22. 13:34
반응형

보령제약, '시카케어' 국내 판권 확보

 

부착형 흉터치료 시트..  영국 스미스앤네퓨사 제품

 

보령제약은 최근 흉터치료시트 '시카케어'에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시카케어는 상처·흉터 치료제 전문 글로벌 헬스케어 회사인 영국 스미스앤네퓨 사의 흉터개선 제품이다.

 

이 제품은 30여 개의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현재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100% 의료용 실리콘으로 구성된 부착형으로 수술·화상 등으로 붉게 부어 오른 흉터를 완화시켜 흉터자국을 제거해 준다.

 

비후성 반흔과 켈로이드 피부의 흉터를 완화시키는 데도 효과가 있어 어른은 물론 영유아의 흉터관리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생긴지 오래된 흉터에도 개선효과가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용 후 저자극 비누 또는 흐르는 물로 하루에 1~2회 시트를 세척해 건조시킨 후 다시 붙이면 되는 등 연고에 비해 편의성면에서 뛰어나다.

 

한번 부착했던 조각으로 2주간 사용이 가능하며, 2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개선효과가 나타난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약국에서 처방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이제품 출시와 관련 이지영 제품 담당자는 " 기존의 상처 관리 제품과 더불어 오리지널브랜드 흉터개선시트인 시카케어가 발매돼 상처, 흉터의 단계적 관리가 가능해진만큼 상처, 흉터의 시장을 좀 더 적극적으로 리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