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부광약품 '타벡스겔' 새 TV광고 제작

jean pierre 2012. 11. 19. 10:27
반응형

부광약품 '타벡스겔' 새 TV광고 제작

김상중 씨 모델 기용..약효 설명하는 형태

 

부광약품은 탤런트 김상중씨를 모델로 기용, 타벡스겔 티브이 광고를 새로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김상중씨가 타벡스겔의 뛰어난 효과를 직접 사용했던 경험담을 조근조근 들려주는 형태의 증언식 광고다.

 

이번 타벡스겔 광고는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바르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를 알기 쉽고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있어 마치 제품 설명서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라고 업체측은 밝혔다.

 

특히 오랫동안 SBS "그것이 알고싶다" 진행을 해온 김상중씨의 친근하면서도 명쾌한 목소리는 이 광고의 전달력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주는 듯 하다.

 

실제로 촬영 도중 발을 삐끗한 김상중씨는 즉석에서 타벡스겔을 바르고 잠시 쉬다가 다시 촬영에 임했는데, 본인이 직접 체험해보고 나서 그 효과에 깜짝 놀랐다고 한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등산, 골프, 조깅 등 레포츠 활동 인구도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데 급작스럽고 무리한 운동으로 인해 어깨결림, 무릎, 발목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타벡스겔은 겔타입이기 때문에 이런 무리한 신체활동으로 인한 염증을 진정시켜주고 아픈 부위의 통증을 억제시켜주는 효과가 빠르다고 하는데, 특히 근육은 물론 힘줄부분에까지 깊숙히 작용해서 붓기를 빼주는 에스신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그 효과가 더욱 탁월하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타벡스겔은 그 적용범위가 매우 넓어서 매일 컴퓨터 앞에서 작업하는 직장인, 집안일을 하는 주부들이 흔히 겪고 있는 손목, 허리, 어깨 등의 알 수 없는 깊은 통증에도 매우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생약성분이 주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15세 이하 어린이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까지 갖추고 있어 일선의 초, 중학교 양호실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1-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