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브라운 귀적외선체온계 ‘IRT6520 블랙’ 국내 출시

jean pierre 2021. 5. 4. 10:42
반응형

브라운 귀적외선체온계 IRT6520 블랙 국내 출시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브라운(Braun) 자사 플래그십 귀적외선체온계 라인업에 새로 추가된 ‘IRT6520 블랙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체온계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  브라운은 지난 100  쌓아온 뛰어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 노하우를 모아 IRT6520 블랙(모델명: IRT6520B) 내놓았다.

 

실용적이면서도 플하고 견고하게 만드는  좋은 디자인이라는 브라운의 ‘굿 디자인’ 신념이 고스란히 담긴 IRT6520 블랙은 국내 시장에 출시된 브라운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귀적외선체온계 라인업 가운데 처음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을 도입해 더욱 눈길을 끈다.

 

정확성과 편리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아  IRT6520 다양한 기술은 IRT6520 블랙에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연령별 발열 정도를 판정하는 에이지스마트(AgeSmart™) 기술은 물론측정부를 신체 온도에 가깝게 예열시켜 부정확한 측정을 방지하는 예열  기술그리고 측정부의 위치를 지속적으로 감지해 적절한 측정 위치를 안내하는 포지셔닝 시스템 등이 탑재되었다.

 

특히 에이지스마트 기술은 0~3개월, 3~36개월, 36개월 이상  연령에 따라 달라지는 발열 기준에 대한 임상연구 결과 바탕으로 측정 대상자의 연령별 발열 정도를 정확하게 판정한다

 

여기에 해당 결과를 정상-초록색미열-노란색고열-빨간색으로 화면에 표시함으로써 상태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있게 돕는다이를 통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가족 모두의 체온을 보다 정확하고 쉽게 측정할  있다.

 

브라운은 지난 100년간 브라운의 기술력과 디자인에 아낌없는 신뢰와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이번 IRT6520 블랙 출시를 결정했다

 

이와 더불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개인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IRT6520 블랙은 브라운의 공식 총판인 신우엠엔비호원컴퍼니의 공식 판매처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있으며자세한 공식 판매처를 비롯한 브라운의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라운의 헬스케어 홈페이지 (www.braunhealthcare.com/kr/또는 브라운 소비자상담실(1588-6237) 통해 확인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