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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엠텍, 엑소코바이오와 미용성형 라인업 강화

jean pierre 2024. 1. 15. 2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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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엠텍, 엑소코바이오와 미용성형 라인업 강화

다양한 엑소좀 제품  판매 예정


엑소좀 재생 에스테틱/재생 의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엑소코바이오(대표이사 조병성)가 디지컬 메디컬 커머스 분야 1위 기업인 ㈜블루엠텍(대표이사 정병찬)과 전략적 제휴를 발표했다.

양 사는 1월 6일 블루엠텍의 판교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열고 그 간 위탁 판매했던 엑소코바이오의 엑소좀 제품들을 블루엠텍의 플랫폼인 블루팜코리아를 통해 직접적인 영업마케팅을 통해 공급하기로 합의했다.

블루엠텍이 구축한 “블루팜코리아 (bluepharmkorea.co.kr)”는 2019년 시작된 병의원 원내의약품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지난 5년 간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인정받아 많은 국내외 제약사와 협력관계를 맺으며 플랫폼을 성장시켜왔다. 3만여 의료기관을 회원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 개원의원의 60%이상이 회원으로 가입된 것으로 유명하다.

엑소코바이오는 혁신적인 엑소좀 기술 제품을 시장에 신속히 제공하기 위하여 블루엠텍과 손잡고 24년 1월부터 본격적인 영업마케팅을 시작하였다. 

 

미국의 경우, 베네브와 함께 “리얼셀프 (RealSelf.com)”이라는 글로벌 1위 미용성형 온라인 사이트와 제휴하여 활발히 영업마케팅을 하는 것과 유사하며, 국가별로 의약품 또는 미용성형 온라인 플랫폼과 제휴할 계획이다.

특히, 엑소코바이오는 블루팜코리아 플랫폼을 통해서 ASCE 제품 라인과 그 외 제품들에 대해 다양한 과학기술 정보 제공, 제품 정보 제공, 글로벌 웨비나 등을 진행중이며, 한국 시장에서 확고한 포지셔닝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ASCE 제품 라인은 최근 미국 엘르(http://www.elle.com)에서 대표적인 엑소좀 기술제품으로 소개될 만큼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고, 엑소좀의 기술성에 대한 신뢰가 일반 소비자들까지 빠르게 확산되어 글로벌 1위 엑소좀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엑소코바이오의 조병성 CEO/CTO는, "블루엠텍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첨단 엑소좀 제품을 더 원활하게 시장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금년부터 4종의 신규 제품들, 해외에서 검증된 두피 개선 제품(ASCE™ HRLV)과  여성 건강(Intimate Rejuvenation)을 위한 세계 최초의 엑소좀 제품(ASCE™ IRLV), 포스트 케어 제품 엑소밤(ASCE™ Exobalm™), 수딩 젤 마스크(ASCE™ Soothing Gel Mask)를 출시하여 엑소좀 재생 펜타펙타(Exosome Regenerative Pentafecta™)를 완성하고자 한다."라고 하였다.

블루엠텍 정병찬 대표는 “기존 블루팜코리아 고객들의 엑소코바이오 제품에 대한 호응도가 높았던 터라, 금번 업무협력을 통해 보다 다양한 제품들을 좋은 혜택과 함께 제공하게 된다면 양 사 모두에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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