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서울시약, 차.사.노.바 대성황 성료

jean pierre 2009. 6. 19. 09:10
반응형
서울시약, 차.사.노.바 대성황 성료
6백여명 참석..3천여만원 기금 조성
서울시약사회가 개최한 바자회 차.사.노.바가 성료됐다.

여약사위원회(담당부회장 남수자, 위원장 김종희)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17일 오후5시부터 11시까지 대한약사회관 4층 강당에서 열렸으며 약 3000만원 상당의 불우이웃돕기 기금이 조성됐다.

행사에서 조찬휘 회장은“요즘처럼 어려운 때 사랑의 약손은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희망이 되고 삶의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여약사위원들이 손수 만든 천연수제비누와 약초엘릭실과 화분을 판매했다.행사장 외부에는 24개 구약사회의 활약상을 담은 예쁜 사진을 담아 전시해 2년반간의 회무를 회원들에게 소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2부 순서에서는 여약사위원들의‘월량대표아적심'등 그동안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선보였으며 이범식, 어수정 약사의 독창도 선뵈었다.

이밖에도 서초구약사회원의 댄스스포츠와 김태원 감사의 섹소폰연주등 각 구약사회원들의 다양한 실력을 발뤼하는 장이 열리기도 했다.
특히 식전 행사에 송천 한마음의집 지체장애우들이 출연해 사물놀이를 선보여 행사장의 흥을 돋웠다.

이날 행사에는 조찬휘 회장을 비롯, 대한약사회 김명섭 명예회장, 김희중 자문위원, 문 희 전 국회의원, 송경희 대약 부회장, 김충용 종로구청장, 박기배 경기도약사회장, 대한약학회 김영중 회장, 서울시도매협회 한상회 회장·김성규 부회장, 중대약대 윤대봉 총동문회장, 이대약대 총동창회 김진애 회장, 이대약대전국개국동문회 정점선 회장, 숙명약대 이진희 총동문회장, 덕성약대 홍순용 총동문회장, 윤상철 전 FAPA 부회장, 시도지부 여약사회장, 서울시 지도위원, 서울시약사회 임원 및 각구 약사회장 등 총 6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9-06-19 오전 7:56: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