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시약, 회원고충 해결 적극 나선다
고충처리지원단, 불합리한 제도 의견 청취
서울특별시약사회(회장 김종환)가 회원들의 고충을 청취하고 억울함을 해결하기 위해 고충처리지원단 운영에 들어간다.
고충처리지원단(단장 안영철, 법제이사 송용섭)은 민생 고충 및 팜파라치 등의 위법 부당함과 불합리한 제도로 인한 회원고충을 청취하고 이를 해결해 나가기 위해 활동하게 된다.
민원 문의는 이메일(spa0011@daum.net)이나 전화(02-581-1001), 팩스(02-586-0435), 안영철 고충처리지원단장(010-4150-9091)에게 연락하면 된다.
안영철 단장은 “회원 중심, 현장 중심의 고충민원 마련을 통해 회원 권익 보호에 앞장 설 것”이라며 “고충처리지원단에서는 회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욱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약사회는 이번 회원 민생 고충 사례들을 모아 책으로 제작해 회원약국에 안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약사/의약품유통 > ▷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약사회, 신임 장미승 공단 급여상임이사와 간담회 (0) | 2016.04.21 |
---|---|
약사회, 지부와 중앙회 힘합쳐 봉사하자 (0) | 2016.04.20 |
성남약사회, 가정폭력 근절 캠페인 전개 (0) | 2016.04.19 |
약사회, 불합리한 동물약 관련 법령 개선 추진 (0) | 2016.04.19 |
성남시약, 마약류 관리대장 신규제작 (0) | 2016.04.18 |
서울시약, 신규 참여약사 교육 (0) | 2016.04.18 |
서울시약, 의약품안전사용교육강사 역량강화 (0) | 2016.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