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서울시유통협회, 금년에도 장애인복지 지원 나서

jean pierre 2019. 5. 20. 12:46
반응형

서울시유통협회, 금년에도 장애인복지 지원 나서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 통해 구급함등 지원 확대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박호영)가 금년에도 서울시 장애인 복지를 위한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는 이와 관련,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의회와 협의를 통해, 서울시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장애인 자립을 위한 벽걸이형 구급함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그 대상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이에따라 서울시유통협회는 520, 서울시유통협회 임원진과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서울시유통협회가 전달한 지원금은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의회를 통해 서울시장애인그룹홈 180개소(720), 서울시장애인자립생활주택 76개소(130), 거주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구급함 및 구급 가정상비약 공급에 활용된다.

이는 지난해 지원대상에 비해 확대한 것이며, 서울시유통협회는 여건이 되는대로 지원 폭을 늘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박호영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장(사진)은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서울시와 함께 장애인 지원 사업을 지속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 비록 작은 물품이지만 장애인들이 보다 건강하게 자립할 수 있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히고 이 사업이 계속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경기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런 어려운 때일 수록 우리가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정성을 보인다면, 그들에게는 더욱 소중한 도움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나눔의 의미를 상기시켰다.

이에 정연보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지난해부터 장애인들이 자립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구급함과 의약품등을 공급해 주신데 대해 매우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 여러분들이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이니 만큼,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서울시유통협회 집행부 및 서울시장애인복지협의회 관계자등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원금은 서울시유통협회 회원사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