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사회복지협의회에 방역용품 전달

jean pierre 2021. 5. 26. 10:40
반응형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사회복지협의회에 방역용품 전달

 

방역용품 3종세트 아동복지시설에 기부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박호영)는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이하 협의회)를 통해 아동복지시설에 사용될 방역용품을 지원했다.

 

서울시유통협회는 이와 관련, 지난 25일 오전 11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방역용품 3종(KF94마스크 25,000장, 손소독제, 소독스프레이500㎖ 200개)을 초‧중‧고교생 및 아동복지시설 지원에 써달라며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취약계층의 방역용품 구입 비용 절감 및 나눔문화 확산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호영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장은 “보건의료단체로서 작으나마 코로나로부터 국민 건강을 지키는데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번에 지원된 방역용품이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업에 열중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현훈 협의회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나눔문화 확산에 참여해주신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회장님과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방역용품이 서울시아동복지협회에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이소영 서울시아동복지협회장은 “활동량이 많고, 집단생활로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아이들에게 방역용품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서울시아동복지협회와 회원시설은 지원해주신 방역용품으로 아이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에서 박호영 회장, 이정학 사무국장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측에서 김현훈 협의회장, 이소영 서울시아동복지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