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성남시약, 28일부터 자체 온라인 연수교육

jean pierre 2020. 9. 25. 07:45
반응형

성남시약, 28일부터 자체 온라인 연수교육 

분회사이버연수원 활용 자체진행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가 오는 28일부터 자체 온라인 연수교육을 실시한다.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 연수교육위원회(위원장 권혜진)은 오는 28일부터 대한약사회-약사공론의 지부·분회사이버연수원(https://study.kpanet.or.kr)을 이용해 자체적으로 2020년 온라인 연수교육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성남시약사회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2020년 온라인 연수교육은 독자적으로 제작한 15개 강의와 약사공론KPA 2개 강좌를 포함해 총17개 강의로 구성했으며, 성남지역 약사들을 대상으로 1031일까지 진행한다.

연수교육비 납부후 해당 사이트에 회원가입하면 수강 가능하다.

교육비 납부는 시약사회 홈페이지 교육신청 접수 후 납부하면 되며, 신상신고를 한 회원은 별도 신청접수없이 각지역 반회람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상세사항은 성남시약사회 홈페이지(www.snpass.or.kr)를 참조하면 된다.

17개 강의중 6개 강의 수강시 연수교육 6평점이 인정되며, 올해 1월 시약사회에서 실시한 (총회)마약류취급자교육(2평점) 참석자는 4개 강의(4평점)만 수강해도 된다. 올해 필수교육으로 지정된 별도 대한약사회 사이버교육 2평점을 이수하면 연수교육 1/8평점을 완료할 수 있다.

시약사회 한동원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연수교육을 온라인으로 실시하게 됐다지역특성과 그동안의 연수교육 내용을 고려해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만큼 회원님들의 보다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약사회와 약사공론이 마련한 연수교육 지원 플렛폼인 지부·분회사이버연수원은 현재 성남시약사회를 비롯해 광주광역시약사회, 서울시약사회, 울산광역시약사회, 전라남,북도 약사회가 사용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