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성남시약, 7일부터 자체 온라인 연수교육 실시

jean pierre 2021. 9. 6. 09:32
반응형

성남시약, 7일부터 자체 온라인 연수교육 실시  

 

 9/7~10/6까지 한달간 진행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가 오는 7일부터 자체 온라인 연수교육을 실시한다.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연수교육위원회(위원장 권혜진)은 오는 7일부터 자체 제작한 사이버연수원(https://snm.kpanet.or.kr)을 이용해 2021년 온라인 연수교육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성남시약사회 2021년 온라인 연수교육은 당뇨전문약사과정 10개 강좌와 한약제제 및 마약류취급자교육 등 2개 특강을 포함해 총 12개 강의로 구성했으며성남지역 약사들을 대상으로 106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12개 강의중 6개 강의 수강시 연수교육 6평점이 인정되며대한약사회 사이버연수원교육(필수/2평점)까지 모두 이수하면 연수교육 1/8평점을 완료할 수 있다.

 

특히당뇨전문약사과정 전과목(10개 강의)을 수강할 경우 성남시약사회장 명의의 전문약사교육 수료증도 별도 발급한다연수교육책자도 별도 제작해 사어버연수원 등록 회원들에게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연수교육비 납부후 해당 사이트에 회원등록하면 수강 가능하며교육비 납부는 시약사회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교육신청 접수 후 납부하면 된다

 

회원신고를 한 약국개설회원 및 근무약사는 별도 신청접수 없이 각지역 반이사가 실시하는 회람을 통해서도 접수 가능하다상세사항은 성남시약사회 홈페이지(www.snpass.or.kr)를 참조하면 된다.

 

한동원 회장은 “분당서울대병원분당차병원분당제생병원 교수 강의 등 지역특성을 고려해 연수교육을 준비했다”며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교육인 만큼 회원님들의보다 많은 참여를 당부 드린다”밝혔다.  

 

한편성남시약사회 사이버연수원은 회원들의 사용편의를 위해 대한약사회 사이버연수원을 기반으로 약학정보원과 협업으로 시약사회가 자체 마련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