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성북구약, 분회최초 신상신고비 10만원지원

jean pierre 2009. 1. 10. 23:25
반응형

성북구약, 분회최초 신상신고비 10만원지원

52차정총, 주민.회원과 함께하는 약사회 구현
성북구 약사대상에 이 문규 약사 선정

◆성북구약사회는 10일 저녁 52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서울성북구약사회가 서울시약 산하 분회중 최초로 전 회원에게 신상신고비 10만원씩을 지원해 부담을 덜어준다. 이 비용은 5층짜리 회관건물의 임대료에서 보전한다.
성북구약사회는 10일 저녁 회관에서 52차 정기총회를 열고 이를 의결했다.

이날 정남일 회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클린약국, 약사명찰 착용, 당번약국안내 활성화등 신뢰받는 약사상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벌였으며 관내 불우이웃들에 대한 여러가지 지원사업을 통해 주민과 함께하는 약사상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전회원 연수교육이나 건강기능성 강의, 등산대회등을 통해 회원과 함께하는 약사상 정립에도 힘써 어떤 분회보다도 화합의 약사회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런 기세로 앞으로도 참여와 화합으로 산적한 현안을 해결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조찬휘 서울시약사회장을 대신해 주재현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한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지금도 카운터 몰카 문제로 약국가가 곤혹스런 상황이지만 모든 약사들이 제역할을 묵묵히 해낸다면 어떤 파고도 이겨나갈 것"이라며 시약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서찬교 구청장과 안훈식 서울시의회 의원의 축사가 이어졌다.

특히 이날행사에서는 90년대 대한약사회 회장직대를 지낸 원로 이문규 약사에대해 성북구약사대상을 시상했다.

◆성북구약사대상 수상자로 이문규 회원(좌측)이 선정됐다.


본회의에서 구약사회는 전년도 사업실적및 결산안을 원안대로 승인하는 한펴 새해 예산안 1억 3100여만원과 기타 특별회계 항목을 의결했다. 아울러 총무위원회, 약학위원회등 7개 위원회의 주요 사업계획을 검토하고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한편 이날 총회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서울시약사회장 표창 지선약국 김은배, 신선명약국 구연홍
▲성북구보건소장 감사패 온누리민우약국 최명숙, 건강한약국 이미선, 참약국 정현수, 옵티마시민약국 장은옥
▲성북구약사회장 표창 옵티마이편한약국 김동엽, 한미약국 신형근, 중앙약국 박성희, 청솔약국 박경애,지혜약국 강정길
▲모범반회 표창 석관반 구연홍, 돈암B반 오천권
▲감사패 대웅제약 박명신, 동아제약 조동명, 동성제약 김광범, 보령제약 임성민, 송암약품 박병열, 약사공론 김진우, 데일리팜 김정주

◆총회장을 가득메운 성북구약사회 회원들

◆성북구약사대상 수상

◆서울시약회장 표창


◆성북구보건소장 감사패

◆성북구보건소장 감사패

◆성북구보건소장 감사패

◆성북구보건소장 감사패

◆성북구약사회장 표창

◆성북구약사회장 표창

◆성북구약사회장 표창

◆성북구약사회장 표창

◆모범반회 표창

◆모범반회 표창

메디코파마뉴스(www.dailymd.com)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9-01-10 오후 10:51: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