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안양시약"신나는약사회.즐거운 약사"다짐

jean pierre 2009. 1. 9. 08:52
반응형

안양시약"신나는약사회.즐거운 약사"다짐
36차정총, "화합된 자세로 환경악화 극복"

◆안양시약사회 정기총회가 경기도약사회 분회중 처음으로 8일열렸다.


경기도 안양시약사회가 2009년을 '신나는 약사회, 즐거운 약사''하나되는 약사회'를 다짐하며 힘찬 새 회무를 약속했다.

안양시약사회는 8일 삼원프라자호텔서 36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주요 상정안건을 의결하는 한편 여러가지 대내외적 환경악화를 이겨내고 결집된 관심과 책임을 토대로 성실한 복약지도를 비롯해 의약품의 라이프사이클까지 의약품에 관한 모든것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해 보다나은 직능향상을 위해 함께 뛸것을 약속했다.

◆심숙보 안양시약사회장

심숙보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전반적인 경기침체를 비롯해 무자격자 판매, 면대약국 사태등 약사를 좀먹는 대내외적 악재들로 인해 어려운 한해였다"고 밝히고 "그 와중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향한 약사의 사랑을 전파하고 화합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는 한해 였다"고 강조했다.

심회장은 "늘 준비하는 자세만이 어려움을 이겨내는 원동력이라며 약사로서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오늘은 임하면 좋은 내일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박기배 경기도약사회장은 "남은 임기 1년간 유종의 미를 거두기위해 여러 추진사업의 완성에 매진할 것이므로 집행부를 믿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무자격자 판매, 면대약국, 당번약국운영등은 회원들의 협조가 절실한 부분인 만큼 보다나은 약사회를위해 노력해 줄것"을 요청했다.

회의에서는 사업실적및 결산안을 의결하고 총무위원회등 8개위원회의 주요사업계획을 확정했으며 1억5백여만원의 예산안도 승인했다.

이날 총회에는 박기배 경기도약 회장, 이필운 안양시장,허범행 만안구보건소장, 김창범 안양시의사회장, 오승돈 안양시한의사회장, 한세희 안양시치과의사회부회장, 정찬헌 미래신협이사장등이 참석했다.

한편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경기도약사회장 표창: 피영약국 류용무, 기린약국 탁경옥▲안양시약사회장 표창 :인진약국 양건모, 대명약국 이두연,약수약국 김용인, 오성약국 윤지원▲감사장: 신정이 만안구보건소, 이정목 한미약품, 이혜진 미래신협

▲심숙보 회장이 이필운 안양시장에게 불우이웃성금을 전달하고있다.

▲경기도약사회장 표창수상자


▲안양시약사회장 표창 수상자

▲안양시약사회장 감사장수상자

메디코파마뉴스(www.dailymd.com)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9-01-09 오전 8:19:3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