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지바이오, 제3회 KIWI CADAVER 워크숍 성료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의약계(헬스케어)전문기자 ▶헬스케어 전반(제약,약사, 의약품유통(물류위수탁),의료,병원, 바이오, 건기식,(기능성)화장품.위생용품)등 ☞제보 및 보도 자료, 제품 홍보.마케팅 문의 이메일: jp11222@naver.com 열씨미
tistory 로고 이미지 =====================

===========================ú

============================
« 2022/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반응형

시지바이오, 제3회 KIWI CADAVER 워크숍 성료

 

해부학 강의와 실습 프로그램 함께 구성해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 유현승)은 11월 21일 가톨릭대학교 의생명산업연구원 국제술기교육센터에서 의료진에게 의료미용 분야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제3회 KACS International Workshop In cadaver(KIWI) 카데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제3회 KIWI 카데바 워크숍은 시지바이오와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의 공동 주최로 개최됐으며, 한승호 교수(이대서울병원 첨단의생명연구원 원장), 안상태 원장(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 본부장/리영클리닉 대표원장), 조중석 원장(끌로에클리닉), 강세희 원장(골드G클리닉), 김기훈 원장(리영클리닉), 고재영 원장(코코의원) 등 국내 유수의 의료진들이 이론과 실습 강의를 통해 안전하고 정확한 필러 주입법, 턱밑 지방 분해 주사제(DCA) 적용법, 보툴리눔 톡신 시술 노하우 등을 전수했다.

 

 

워크숍 프로그램은 해부학 강의와 실습 프로그램을 함께 구성해 의료진들이 보다 전문적인 술기를 보유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필러, 지방분해 주사제, 보툴리눔 톡신을 참가자 별 다른 컬러로 염색해, 실습 후 절개(Dissection) 시 색에 의한 선명한 변화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멀티 레이어드 필러로 높은 안전성과 지속력이 특징인 시지바이오의 필러 지젤리뉴가 사용됐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허가 받은 턱밑지방 분해 주사제인 브이올렛은 이번 워크샵 실습에 처음으로 사용됐다.

 

 

필러·톡신 강의를 진행한 조중석 원장은 “지젤리뉴는 멀티 레이어드 입자가 단단하고 높은 탄성을 가짐과 동시에 응집력이 높아, 피부에 적용했을 때 지속성이 뛰어나며 몰딩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필러 시술 시 이러한 점을 잘 인지하고 활용한다면, 시술자와 환자의 만족도를 모두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턱밑지방 분해 주사제 강의를 진행한 안상태 원장은 “브이올렛은 지방의 크기를 일시적으로 감소시키는 여타 윤곽시술들의 작용기전과는 다르게 지방세포막을 파괴하여 지방세포의 수를 감소시키며, 이러한 작용기전을 통해 콜라겐 합성(Neocollagenesis)을 유도하는 등 피부 탄력 개선의 부가적인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카데바 워크샵에 참여한 한 의료진은 “지식과 경험이 많은 강사님들의 강연과 실습 교육이 실제 술기를 적용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