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신신제약, ‘건강을 꽃피워봄’ 프로모션 진행

jean pierre 2022. 3. 2. 09:42
반응형

신신제약,  ‘건강을 꽃피워봄’ 프로모션 진행

 

 

신신제약이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3월을 맞이해 고객들이 신신HL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온 가족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건강을 꽃피워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와 지난 1월 출시한 신제품 3종이다. 신제품 3종은 관절 및 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MSM플러스’와 ‘코랄칼슘PGA플러스’, 수면 건강을 위한 ‘락티움플러스’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한 달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신신HL 공식 인증 마크가 있는 신세계몰, G마켓,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파이코메가는 총 4개월분의 제품을 6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프리미엄MSM플러스와 코랄칼슘PGA플러스는 각각 4개월분을 51%, 49% 할인한다. 락티움플러스는 2개월분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파이코메가는 100%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로, 어취나 중금속에 대한 걱정은 없애고 흡수율은 높인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이다.

 

또한, 프리미엄MSM플러스는 순도 99.9%의 프리미엄 옵티MSM을 사용하였으며, 코랄칼슘PGA플러스는 산호가 한번 소화시켜 위에 부담이 적고 체내 흡수가 용이한 코랄칼슘에 폴리감마글루탐산(PGA)을 배합하여 칼슘 흡수를 높였다.

 

신신제약 노경원 브랜드매니저는 “추운 겨울 동안 웅크렸던 몸이 봄철 급격하게 증가하는 야외 활동을 하게 되면 순환계나 관절, 뼈에 무리가 있을 수 있어 미리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제약사 철학을 담아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는 신신HL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더욱 활기찬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