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마이녹셀’ 4개월 만에 후기 1만건

jean pierre 2022. 3. 2. 09:34
반응형

현대약품,  ‘마이녹셀’  4개월 만에 후기 1만건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마이녹셀’의 후기가 출시 4개월 만에 1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GS SHOP에서 후기 1만건을 돌파한 마이녹셀 샴푸&앰플은 탈모 고민뿐만 아니라 두피 관리도 함께 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가족 샴푸로써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특히 두피 가려움이 해소되고 빠지는 머리카락 수가 눈에 띄게 줄었다는 평을 비롯해 향과 거품의 양, 시원한 사용감 등 효과와 만족도에 대한 좋은 평가가 주를 이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제품 출시 후, 짧은 시간에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환절기에는 급변하는 날씨와 일교차 탓에 두피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탈모로 이어지기 쉬워, 많은 고객들로부터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마이녹셀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녹셀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 탈모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샴푸로, 특허받은 탈모 기능성 성분인 '소이액트' 성분과 현대약품이 특허성분 3종과 함께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를 함유했다. 오는 9일 7시 1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GS홈쇼핑 단독 특별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