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하반기부터 장미란재단과 공동마케팅 진행
27일 계약 체결...비인기종목 꿈나무 지원
신신제약은 올 하반기부터 장미란재단과 후원 협약을 맺어 공동 마케팅(Cause Marketing)을 진행한다.
장미란 재단은 2012년 설립, 비인기종목 스포츠 꿈나무를 지원, 육성한다는 목표아래 현재 14개 비인기종목의 올림픽 메달리스트 및 전현직 국가대표 35명의 멘토단을 구성하여 K-team 스포츠 멘토링 사업, 어려운 환경의 스포츠 꿈나무를 지원하는 드림장학 사업, 의료 소외 계층을 위한 튼튼 의료 나눔사업 등을 활발히 시행하고 있다.
신신제약은 이러한 재단의 설립 취지에 공감 “사랑하면 풀립니다”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단순히 육체적 통증만을 풀어주는 “신신파스 아렉스”가 아닌 열악한 환경 속에서 꿈을 키우는 비인기 종목 스포츠 꿈나무들의 꿈을 풀어주는 제품으로서 브랜드의 사회적 가치 정립 및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구현을 위해 7월 27일 장미란 재단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즉, 아렉스 매출의 일정 부분을 장미란 재단에 기부함으로써 아렉스를 구입하면 스포츠 꿈나무들의 꿈이 이루어진다는 점을 알려 소비자와의 Brand Connection을 통해 직접적인 소비자 참여를 유도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신신제약과 장미란 재단은 장미란이사장을 비롯, 펜싱의 최병철, 유도의 송대남, 태권도의 황경선, 수영의 박태환 등 재단 소속 멘토를 활용하여 올 하반기부터 내년 상반기까지 운영할 TV-CM 1차(“너만의 신화를 써라”편), 2차(“고통에서 배워라”편) 제작에 들어갔다
신신제약은 후원금과 제품 협찬, 그리고 재단과의 공동 마케팅을 하기로 했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근당,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 실시 (0) | 2013.07.30 |
---|---|
신풍제약, 상반기 사회공헌 활발하게 펼쳐 (0) | 2013.07.29 |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0) | 2013.07.29 |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통해 이 시대 아버지 응원 (0) | 2013.07.29 |
일양, '바디팻 쉐이크 쿠키앤크림' 출시 (0) | 2013.07.29 |
광동제약, 비타민D함유 음료 '100세디' 출시 (0) | 2013.07.26 |
동아ST,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열어 (0) | 2013.07.26 |